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제한적 하드웨어 보증

NETGEAR 제품을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요!

제품을 등록하고 무료 지원 기간을 확인하고 일반적인 제품 정보와 설명서를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https://my.netgear.com/register.aspx

NETGEAR 비즈니스 제품(www.netgear.com/business)에 대한 보증 권리를 획득하려면, https://www.netgear.com/mynetgear 또는 https://insight.netgear.com 또는 NETGEAR Insight 앱(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사용 가능)에서 구매 후 90일 이내에 제품을 등록해야 합니다. ProSAFE 평생 제한 보증은 완전한 관리형 스위치를 제외한 모든 NETGEAR 비즈니스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이 여기에 제공되는 “단종” 목록에 등록된지 5년 후에 종료됩니다. 완전 관리형 스위치 https://www.netgear.com/business/products/switches/managed/는 원래의 최종 사용자가 해당 제품을 소유하거나 사용하는 동안에는 평생 보증을 받습니다.

구매 증명 서류로서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소비자법과 이 보증의 관련성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사용자는 주, 도, 국가별로 다른 권리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법에 의해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NETGEAR는 사용자가 보유하는 권리를 제외하거나 제한하거나 정지하지 않으며, 여기에는 판매 계약을 준수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권리도 포함됩니다. 사용자가 보유하는 전체 권리는 해당 주, 도, 국가의 법규를 참조하십시오.

호주 고객: 이 보증은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품과 관련된 호주 내에서의 모든 법적 권리에 추가적인 사항으로 제외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제품에는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외 불가능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귀하는 중대한 결함으로 인한 교체나 환불 및 기타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실이나 손상에 대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중대한 결함은 아니더라도 제품의 품질이 용인될 수 없는 수준인 경우에도 수리나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의 표준 NETGEAR 보증 지원은 다음 전화 번호를 이용하십시오. 1 300 361 254. NETGEAR 기술지원센터로부터 받은 교환 인증 번호가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제품을 보내 주십시오.

 

BRIGHTSTAR LOGISTICS PTY LTD.

Att: Netgear Returns

Door 7, 11-13 ASH ROAD,

PRESTONS,

NSW 2170

 

미국에서의 표준 NETGEAR 보증 지원은 다음 주소를 이용하십시오.

 

NETGEAR, Inc.

350 E. Plumeria Dr.

San Jose, CA. 95134

 

이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

전술된 바와 같이 NETGEAR 보증으로 소비자에게 부여되는 혜택은 보증이 적용되는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소비자법의 권리와 구제책을 제외하지 않습니다. 이 보증은 공인 NETGEAR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모든 NETGEAR 제품에 적용됩니다.

당사는 해당 제품이 공인 NETGEAR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제품이며 구매 증명 또는 영수증이 있는 경우에만 제품 보증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공인 판매자로부터 NETGEAR 제품을 구입했거나 공장 시리얼번호가 삭제되었거나 마모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이 NETGEAR 보증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일부 웹 사이트 및 딜러가 공인 NETGEAR 판매자를 사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나 딜러가 판매하는 제품에는 NETGEAR의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비공인 웹 사이트나 딜러가 판매하는 제품은 모조품, 중고품, 결함 있는 제품 또는 해당 국가를 위해 제작된 제품이 아닐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공인 NETGEAR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공인 판매자에 관한 질문이 있으면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보증의 적용 대상

NETGEAR는 원 포장재에 담긴 당사의 제품이 원래의 용도로 정상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작동 및 부품 상의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NETGEAR의 제한적 보증은 상품 구입 당일부터 시작됩니다. 구매 증명 서류로서 영수증을 보관하십시오. 제한적 보증 기간은 구입한 NETGEAR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NETGEAR 제품별 보증 기간은 netgear.com의 제품 상세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NETGEAR 보증(법적 보증 또는 제외 불가능한 법적 보증 대비)은 모든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여 '원 구입자'가 NETGEAR 제품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이 보증에서 '원 구입자'는 NETGEAR 또는 NETGEAR 공인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최초의 구입자를 가리킵니다. 평생 보증을 비롯한 모든 NETGEAR 제한적 보증은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배터리, 전원 공급 장치와 같은 NETGEAR 제품의 구성 요소에는 NETGEAR 제품 자체와 다른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법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이 보증과 묵시적 보증은 사용자의 배타적인 보증이며 다른 모든 명시적, 묵시적 보증 및 조건을 대체합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묵시적 보증에 제한을 두도록 허용하지 않으므로, 상기 제한 사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ETGEAR 보증의 적용 대상 외

이 보증은 NETGEAR 제품에 배송, 취급, 보관, 사고, 남용 또는 오용으로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제품 설명서 지침을 준수하지 않는 방식으로 사용 또는 유지되었거나, 변경되었거나, 시리얼번호가 제거 또는 마모된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교체용 배터리를 사용하는 NETGEAR 제품의 경우 고품질의 정품 비충전식 배터리만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제품에 충전식 배터리나 낮은 품질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NETGEAR 제품 손상이 발생할 경우 이 보증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NETGEAR 또는 NETGEAR에서 승인한 대리인 이외의 사람이 제품을 수리하거나 변경하는 경우 이 보증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책임

전술된 바와 같이 이 NETGEAR 보증 하에서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NETGEAR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통해 NETGEAR로 유효한 클레임을 제출해야 합니다.

    1. NETGEAR 기술지원센터에 연락하여 RMA 번호를 획득합니다.

    2. 결함이 있는 제품을 NETGEAR 기술지원센터에서 제시하는 주소로 반환합니다(배송비 사용자 부담).

    3. NETGEAR에 원 구입일 증명 서류를 제출합니다.

NETGEAR는 보증 서비스에 대해 착불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으나, 교환 제품은 상기 세 가지 단계를 거친 후 NETGEAR의 비용으로 사용자에게 돌려 드립니다. 수리를 위해 제출된 상품은 수리하는 대신 동종의 리퍼브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상품 수리 시 리퍼브 부품 또는 중고 부품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NETGEAR가 결함이 있는 제품을 교환할 수 없다고 단독 재량으로 결정하는 경우, 감가 상각비를 제한 제품 구입 가격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NETGEAR 제품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 및 다른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종류인 경우, 해당 스토리지 미디어에 보관된 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여 작동 결함에 대비하고 콘텐츠를 보호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 또는 다른 기술 지원 시 NETGEAR 제품의 스토리지 미디어가 손실되거나 교체되거나 포맷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NETGEAR와 그 대리인은 스토리지 미디어나 서비스 중인 다른 NETGEAR 제품에 저장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 또는 다른 정보의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NETGEAR의 책임

사용자가 상기 “사용자의 책임”을 충족한다는 전제 하에, NETGEAR는 단독 재량으로 동등한 기능을 수행하는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위에 명시된 대로 배송료 제외).

 

책임의 한계

이 보증에서 제시하는 바와 법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를 제외하고, NETGEAR는 NETGEAR 제품의 사용 또는 오작동, 데이터 문제 발생 또는 손상, 수익 손실 또는 매출 손실, 교환 제품 비용 또는 NETGEAR 제품에 저장된 프로그램이나 데이터 복구, 프로그래밍 또는 복제 비용을 포함하여 특별손해, 부수적 손해, 간접손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는 NETGEAR가 해당 손해 가능성에 대해 사전에 고지를 받은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일부 지역(국가 또는 도)에서는 부수적 손해나 간접손해의 제외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상기 제한 또는 제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명시된 책임의 제외 및 제한은 호주 소비자법이나 미국 소비자법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호주 소비자법이나 미국 소비자법에 따라 보유하게 되는 법적 권리에 따라, 이 문서에 명시된 바를 제외하고 기타 법에 의해 허용되는 최대 범위에서, 이 보증 계약의 보증 및 구제책은 다른 모든 서면 또는 구두의 명시적, 묵시적 보증 및 구제책을 대체합니다. 다른 모든 보증은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이 보증은 NETGEAR 제품 구매가 발생한 국가의 법률에 지배되고 그에 따라 해석됩니다.